캘리포니아 복권

캘리포니아 복권은 캘리포니아 주에서 운영하며 주 의회는 복권 실시 규칙을 통과시켰습니다. 캘리포니아 주지사가 임명한 위원회가 복권을 관리합니다. 주의 복권은 캘리포니아 유권자들이 캘리포니아 주 복권법의 발의안 37을 수락한 1984년에 시작되었습니다. 이 법은 벌어들인 수익을 캘리포니아의 공교육 시스템을 개선하는 데 사용할 것이라고 규정했습니다.

캘리포니아에서 인기 있는 복권 게임은 Super Lotto Plus, MEGA Millions, Daily 3, Scratchers, Daily Derby, Hot Spot 및 Fantasy 5입니다. 플레이 규칙과 당첨자 선택 규칙은 게임마다 다릅니다. 예를 들어, MEGA Millions는 다중 주 복권이며 11개 주에서 운영됩니다. MEGA Millions의 잭팟 상금은 총 티켓 판매량과 당첨자 수에 따라 금액이 결정되는 캘리포니아를 제외한 모든 주에서 동일합니다.

주에서 복권을 하기 전에 캘리포니아에서 적용되는 꽁머니사이트 규칙을 숙지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우승자가 상금을 청구해야 하는 특정 기간이 있습니다. MEGA Millions, Super Lotto Plus, Daily Derby의 경우 상금 수령 가능 기간은 180일입니다. 청구되지 않은 상금은 자동으로 주의 공교육을 위해 비축된 자금으로 간주됩니다. 캘리포니아 주 복권법은 캘리포니아 복권 주최자가 정보에 관심이 있는 모든 당사자에게 당첨자의 이름을 공개할 수 있는 권한을 부여합니다. 복권 당첨금에 적용되는 세금은 연방법의 적용을 받습니다. 복권 조직과 밀접하게 관련된 사람은 복권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 캘리포니아 복권의 상금은 여러 당첨자가 공유할 수 있습니다. 우승자는 상금을 일시불로 받을지, 분할로 받을지 선택할 수 있습니다.

1984년 캘리포니아 복권 위원회에서 선언한 바와 같이 주 복권으로 발생한 자금은 공교육을 개선하는 데 사용됩니다. 따라서 캘리포니아의 복권 시스템은 주의 교육 수준을 향상시키는 데 도움이 되기 때문에 사회적 관련성도 있습니다.